MS1 - '국민볼펜 모나미는 어떻게 ‘힙’한 볼펜이 되었나' 첫번째 : 경험의 가치를 추구하는 마케팅을 시작하다 마케팅을 하면서 밀레니얼세대에 대한 이야기를 안 할 수가 없는데요. 많은 밀레니얼세대들은 성공이 아닌 성장에 더 많은 가치를 둔다고 생각합니다. 결과론적인 성공보다는 작년보다 올해, 어제보다 오늘 조금 더 성장하는 데서 행복을 느낀다는 겁니다. 이러한 성장의 행복을 위해서는 다양한 경험을 통해서만 가능하다고 생각하고 저는 경험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과 함께하기 위해 좀더 다른 시각의 마케팅 활동에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나미는 제조사다 보니 기본적으로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고객과 더 가깝게 소통하기위해 2015년 11월 홍대에 컨셉스토어를 만들기 시작했고 그후로도 꾸준히 스토어 수를 늘리고 있습니다. 광화문을 기준으로 중앙의 인사동, 동쪽에 동대문(DDP), 서쪽에 합정동, 남쪽에 에버랜드, 그리고 부산까지… 다음지역은??? (*마이크로트렌드에 관련내용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4월 18일 오전 8:2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