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은 많게는 2천개 브랜드가 입점한 다른 패션몰과 달리 브랜드 수를 100여개로 파격적으로 줄였다. 한섬 PB를 중심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반응이 좋은 브랜드, 주목받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엄선돼 입점한다." 한섬도 온라인 편집숍을 연다. 대한민국 1세대 편집숍 '무이'와 '톰그레이하운드', 온라인 쇼핑몰 '다한섬닷컴'에서 축적한 운영 노하우를 쏟아붓는다는 계획. 한섬의 안목으로 엄선한 100여개 브랜드만 입점시켜 '다 여기서 사' 무신사와 차별화 한다는 전략.

한섬, 온라인 편집숍 'EQL' 연다...상품 차별화로 밀레니얼 공략

Naver

한섬, 온라인 편집숍 'EQL' 연다...상품 차별화로 밀레니얼 공략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5월 25일 오후 1:5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