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맞물리고 공존하는 시대입니다. 광고가 오디언스에게 가 닿는 것이 더 어려워졌고 그만큼 중요해졌는데요. 오라클 데이터 클라우드 Moat의 제품관리자 케빈 위쳐가 타깃에게 정확히 어필할 수 있는 다섯 가지 최적화 팁을 공유했어요. 1. 새로운 도구를 사용하여 플랫폼 간 고객 도달 범위를 측정합니다. 2. 데이터를 바탕으로 최상의 결과를 보여주는 TV 파트너 및 채널에 집중합니다. 3. 미디어 채널의 지출을 비교해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채널을 선택하고 집중합니다. 4. 사람들이 실제로 광고를 보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5. 포트폴리오 전체의 도달 범위 및 빈도를 전체적으로 파악합니다.

Five tips to unlock campaign measurement across TV and digital - Digid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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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5월 26일 오전 1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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