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의 커머스 간략 요약. 1. 페이스북 광고 효율에 기댄 퍼포먼스 마케팅 2. 유튜브 채널 및 IP에 기반한 콘텐츠 마케팅 (전통 PPL과도 유사) 3. 해당 채널의 팬덤에게 적극적으로 소구하는 팬덤 마케팅 3번. 기존 mcn 크리에이터와 달리 대중에게 제품 자체로 먹힐 만한 놈들을 고름. 예를 들어 아이돌 팬들 아니면 쓰레기인 제품과 달리 블랭크씨에서 만드는 제품들은 제품 자체가 꽤 살 만한 친구들일 것이다 (문상훈 치즈볼 등) 미디어 커머스의 변화를 잘 요약해주는 글.

'허지웅 초코볼'은 어떻게 탄생했나: 연 매출 천 억 블랭크의 콘텐츠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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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지웅 초코볼'은 어떻게 탄생했나: 연 매출 천 억 블랭크의 콘텐츠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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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6월 24일 오전 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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