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할 수 있었던 이유

데스커는 2021년 총 820억의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저 역시도 회사, 집 심지어 지금도 데스커 책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데스커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즈를 석권했는데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데스커의 내부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데스커 디자인 팀장님의 인터뷰가 있어 공유드립니다. 데스커 성장의 핵심은 유저 러닝 드리븐이었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음… 제가 생각하기에는 고객의 특징을 생각하고 최적화된 가구를 구상했기 때문인 것 같아요. 애자일한 가구 자체는 다른 회사에서도 출시해요. 하지만 저희는 직접 스타트업에 파견을 나가서 업무 환경을 관찰하면서, 어떻게 해야 좁은 공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지 생각했어요. 그래서 실용성과 편의성이 남다르죠. 이런 부분을 인정받은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본 게시글은 ‘ㅍㅍㅅㅅ’의 콘텐츠를 보고 영감을 받아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읽어보세요 🙏🏻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할 수 있었던 이유: 데스커 박진원 팀장 인터뷰

ㅍㅍㅅㅅ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할 수 있었던 이유: 데스커 박진원 팀장 인터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0월 27일 오전 11:56

조회 1,06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젠슨 황은 어떻게 커리어를 쌓았나

    1. 젠슨 황은 항상 뛰어난 학생이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과 사회적으로 상호작용하는 법을 배우기란 쉽지 않았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