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드미디어의 역할 >
1. 타깃 고객에게 가치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 (채널 강화)
2. 브랜드 보이스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고 참여하게 만드는 것 (팔로워 & 관계 맺기)
3. 커뮤니티 빌딩, 우리를 진심으로 좋아해 주는 사람들과의 소통 및 관계 형성 (관계 강화)
=> 동시 진행이 아닌, 순차적으로
< 페이드미디어 크리에이티브 테스트 전략 >
Q. 어떻게 크리에이티브를 찾기 위해 빠르게 테스트하고, 검증하고, 반복하고, 확장할 수 있을까?
A. 크리에이티브 테스트 전용 캠페인을 생성해보자
📌 크리에이티브 테스트 캠페인은 어떻게 진행 했을지 아티클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