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일 핫한 식당 50 - 연말 모임용 추천 식당 목록 🥂

열심히 일하다보면, 놀 때도 정말이지 잘 놀고 싶습니다! 남들보다 빠르게 트렌드를 읽으려 하고, 밀도있게 진정성 있는 가게를 찾아다니는 것도 그런 마음인 것 같아요 :) 제가 만드는 서비스인 '뽈레' 는 일종의 지도 기반의 맛집 SNS 인데요. 글도 글이지만, 사람들이 가고 싶어서 '핀'을 하는 게 기본 기능인 앱이기도 합니다. 많은 유저 분들이 다양한 이유로 지도에 핀을 해두고, 이어지는 평가가 별로면 핀을 뺀다거나, 좋은 리뷰가 올라오면 리뷰를 보고 핀을 더 한다거나... 실시간으로 식당 랭킹이 엄청 바뀌곤 하는데요. 이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뽑아보다가, 제가 발행하는 '숨은신상맛집' 뉴스레터에서 지난 3달 동안 인기있던 식당 랭킹을 공개했는데, 반응이 좋더라고요. (대기업 제휴 메일들도 받았습니다!) 그래서 커리어리에도 공유를 해보아요~ 뭐든 열심히 하는 일잘러 분들이신 만큼, 마음 먹으면 '맛잘알'이 되실 수 있는 분들이신 거, 저도 가끔 눈팅하며 느낀답니다! 연말, 새로운 곳 가고 싶으실 때 쓰윽- 참고 해주셔요 😉

숨신맛#26 올 가을 인기식당 50🎖 - 놓치지 말아야할, 핫플모아 알려드림!

Stibee

숨신맛#26 올 가을 인기식당 50🎖 - 놓치지 말아야할, 핫플모아 알려드림!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2월 7일 오전 1:1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