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어떤 브랜드가 가장 핫했을까?

+초인의 노트+ 2022년 올해의 브랜드 어워즈 요약 by 비마이비 올해 사람들의 관심과 SNS를 뜨겁게 달군 브랜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 무신사 온오프라인에 거쳐 패션과 문화를 융합한 브랜드 배우 유아인을 가상 모델 ‘무아인’과 MUSINSA를 거꾸로 읽은 아즈니섬은 무신사의 세계관을 담은 가상세계를 선보임. 여기에 더해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 이어 29CM를 인수하여 오프라인 공간을 선보이며 패션이라는 본업의 카테고리를 뛰어넘는 존재감을 보임. <가상 인플루언서 시대의 서막> https://careerly.co.kr/comments/59394?utm_campaign=self-share ✅ 원소주 박재범의 소주로 시작해 1년 내내 오프라인 팝업을 통해, 편의점 출시와 온라인 한정판 판매를 통해 술 시장을 뒤흔든 장본인. 소주를 사기 위해 오픈런을 하고 소주를 인스타에 인증하는 기현상을 만들어낸 카테고리 파괴자. <소주 사려고 줄 서는 시대가 왔다> https://careerly.co.kr/comments/59056?utm_campaign=self-share ✅ 뉴진스 컨셉과 화제성, 팬덤, 어플리케이션과 팝업스토어까지 아이들이 아닌 브랜드로서 새로운 그림을 보여준 뉴진스. 티저 없이, 옴니버스식 뮤직비디오 구성으로 기존의 데뷔 문법을 파괴하면서 뉴진스 스타일을 만들어내 다른 아이돌들과 차별화되는 문화현상을 만들어냄. <옛날을 소환한 아이돌 팝업> https://careerly.co.kr/comments/64993?utm_campaign=self-share 그밖에 탬버린즈, 포인트오브뷰, 이상한변호사우영우 등이 선정되었는데 먹고, 마시고, 쓰고, 머물고, 즐기는 카테고리별로 채택한 부분이 인상적입니다. 결국 이들을 하나로 아우르는 것이 '라이프스타일'이고 사람의 일상 속에 빛났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사람들을 열광시킨 한 해였습니다. 커리어리를 시작해 1년 가까이 글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생각을 전해왔는데 내년에는 또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을 열광시킬지 계속 담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비마이비 원문 https://www.bemyb.kr/contents/?q=YToxOntzOjEyOiJrZXl3b3JkX3R5cGUiO3M6MzoiYWxsIjt9&bmode=view&idx=13714627&t=board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2월 25일 오후 12:06

 • 

저장 3조회 85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