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일본 OTT시장에 대대적인 출사표를 | 커리어리

"하반기 일본 OTT시장에 대대적인 출사표를 던질 예정인 왓챠는 이번 투자 유치를 계기로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도 나설 계획이다. 최근 해외에서 한국 드라마 등 K-콘텐츠 소비가 많아지는 상황에서 왓챠가 한국 콘텐츠 수급에 저력이 있다는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왓챠는 연내 일본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후 글로벌 OTT플랫폼으로서 아시아 시장 진출에도 속도를 낼 방침이다." 190억원을 새롭게 투자 받은 '왓챠'가 올 하반기 일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진출에 나선다. 왓챠의 강점인 데이터와 개인화 기술, 그리고 'K-컨텐츠'를 들고서.

왓챠, 190억원 시리즈 D 투자 유치...해외 진출 한다 - 'Startup's Story Platform’

스타트업 스토리 플랫폼 '플래텀(Platum)'

2020년 7월 16일 오전 8:44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명품 브랜드 만드는게 제일 쉬웠어요... 샤넬이 선택한 남성 수영복 브랜드 '올레바 브라운' 이야기

명품 브랜드 만드는게 제일 쉬웠어요...샤넬이 선택한 남성 수영복 브랜드 '올레바 브라운' 이야기

YouTube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