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터요약
1.실행 후 성과 분석과 회고를 통해 학습하고 다음 업무에 개선하는 방식을 습관화해 개인과 조직의 성장을 도모
2.무조건 높은 ROAS를 고수하지 않고 성장 단계를 고려해 LTV와 CAC 비율을 유연하게 적용
3.성별과 연령 같은 인구학적 요소들 외에도 가입 후 기간, 구매 여부, 앱에서의 최근 활동 내역 등 다양한 기준점으로 고객을 수많은 세그먼트로 나누고 우선순위를 정해 타깃 마케팅을 집행
4. 어트리뷰션 툴 데이터와 내부 로그 데이터를 통합 관리하는 '유입 기여 분석 시스템'을 구축해 KPI에 활용
5.e메일, SNS채널, 블로그 등 온드미디어에 투자함으로써 자발적으로 유입되는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