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퍼런스 ㅣ전문직 플랫폼, 온드미디어 활성화

배민, 오늘의집, 토스 등 다양한 플랫폼은 온드 미디어를 활용하며 브랜딩을 강화하고 있다.브랜드 마케팅, 투자와 인재 유치 등이 주요 목적으로 꼽힌다. 최근 전문직역 플랫폼이 온드 미디어를 적극 활용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흥미 위주의 숏폼 콘텐츠를 제공하는 기존 온드 미디어와는 달리 전문직역 플랫폼은 롱폼 형태의 콘텐츠를 제공, 정보성을 높였다. 복잡한 법률, 세무, 의료 서비스 분야에서 발생하는 정보 비대칭을 해소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로 평가받고 있다. ➖ 전문직 플랫폼과 B2B 마케팅에 집중한 기업이라면 더욱 유의깊게 검토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

전문직 플랫폼, 온드미디어 활성화...롱폼 콘텐츠로 신뢰 강화

미래를 보는 신문 - 전자신문

전문직 플랫폼, 온드미디어 활성화...롱폼 콘텐츠로 신뢰 강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2월 28일 오전 7:2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