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 마케팅 핵심: 콘텐츠 마케팅

틱톡에 다니면서 하루에 1시간은 기본. 최대 6시간씩 컨텐츠를 볼 때도 많습니다. 대부분 정보성 컨텐츠로 알고리즘이 짜여져 있어서 최신 뉴스, 경제, 정치, 꿀팁, 영어, 재태크 등의 정보들을 아주 빠르고 쉽고 다양하게 볼 수 있습니다. 숏폼 영상 중간 중간 나오는 광고 영상들은 솔직히 광고인지 모를 때가 더 많습니다. 그 이유는 숏폼 광고는 정보, 지식 기반 컨텐츠형 영상이 많기 때문입니다. 숏폼은 브랜딩 중심의 마케팅에서 컨텐츠 중심으로 시대를 변화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 시작하지 않으셨다면, 틱톡이 여러분의 상품/서비스에 블루오션이 될 수 있습니다. #틱톡 #틱톡포비지니스 #TikTok #숏폼 #광고 #콘텐츠마케팅

[2023 마케팅 핫키워드]②숏폼, 인생의 낭비? 콘텐츠 마케팅의 '신성'

블로터

[2023 마케팅 핫키워드]②숏폼, 인생의 낭비? 콘텐츠 마케팅의 '신성'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월 13일 오후 1:0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