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이탈률이 높은 11가지 이유]

웹사이트 이탈률이 높으면 콘텐츠 품질이 떨어지고 검색엔진 최적화 품질이 떨어진다. 그렇기에 마케팅에서도 무시할 수 없는 랜딩페이지에 특히 신경을 쓴다. 그럼, 사이트 이탈률이 높은 11가지 이유는 무엇일까? 1. 로딩이 느린 페이지는 안 좋다. 2. 좋은 콘텐츠가 이탈률을 높일 수도 있다. 3. 몇몇 페이지에 의한 불균형이 있을 수 있다. 4. 오해 소지가 있는 타이틀 및 설명은 고치자. 5. 404 페이지 또는 기술적 오류는 자주 체크하자. 6. 다른 웹사이트의 잘못된 링크는 막자. 7. 제휴 페이지 또는 원페이지를 사용하는 경우 나쁘게 이탈률이 찍힐 수 있다. 8. 품질이 낮거나 최적화되지 않은 콘텐츠는 좋지 않다. 9. 나쁘거나 불편한 UX는 피로감만 높여준다. 10. 모바일 친화적인 페이지를 만들자. 11.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하지 말자. 이탈률은 하나의 지표일 뿐이다. 이탈률이 높다고 해서 꼭 망한 것은 아니다. 사이트의 성능을 측정하는 척도가 될 수 있지만 상황에 맞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 결국 유용하고 사용자 중심으로 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좋은 사이트는 좋은 사용자를 끌어들이기 때문이다.

웹사이트 이탈률이 높은 11가지 이유

에스이오_마케팅

웹사이트 이탈률이 높은 11가지 이유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월 23일 오후 12:48

 • 

저장 3조회 35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