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된 2023 버전. 구글 SEO 검색 순위 요소 체크 포인트

📈 콘텐츠 SEO 순위 요인 1. 콘텐츠 품질 2. 콘텐츠 길이 3. 구글 E-E-A-T(경험, 전문성, 권위, 신뢰성) 및 정보의 정확성 / 저자의 전문성 4. 랭크브레인 (RankBrain) MUM 알고리즘 : 구글의 멀티태스킹 통합 모델 5. 콘텐츠의 신선도 6. 백링크 : 링크 스팸 업데이트 7. 브랜드 및 도메인 파워 : 브랜드 검색 및 사회적 신호(Social Signals) 도메인 파워, 정확히 일치하는 도메인 (EMD), 도메인 시니어리티 (Domain Seniority) 8. 로컬 SEO 및 로컬 검색 결과 : 제품 리뷰 업데이트 💾 테크니컬 SEO 순위 요소 1. 사용자 경험 2. 구글 페이지 경험 신호 코어 웹 바이탈 (Core Web Vitals), 페이지 속도, 모바일 친화성, HTTPS 3. 스키마 마크업

새롭게 업데이트된 2023ver. 구글 SEO 검색 순위 요소 알아보기 - NNT

NNT

새롭게 업데이트된 2023ver. 구글 SEO 검색 순위 요소 알아보기 - NNT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월 26일 오전 12:5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