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업 맛집’. 요즘 뜨는 패션 브랜드 ‘코드그라피(Code:graphy)’의 수식어다. 참고로 셋업이란 애초 기획 판매 단계부터 세트로 입는 스타일을 제안하는 방식을 뜻하는 업계 용어다. 코로나19를 지나며 편한 옷을 찾는 MZ세대를 겨냥해 후드, 맨투맨, 재킷을 비롯한 트레이닝 셋업과 다운 점퍼 등을 주로 판매하는데 1020세대 사이에서 대세 브랜드로 뜨고 있다. 인기를 증명하듯, 코드그라피는 출시 첫해(2020년)에만 50억원 매출을 기록했다. 이후 성장세는 놀랍다. 지난해 연매출 380억원을 기록하며 출시 첫해 대비 무려 660%의 성장률을 보여줬다.

'코드그라피' 대박...창업 3년 만에 매출 460억 K스타트업 어디? [내일은 유니콘]

n.news.naver.com

'코드그라피' 대박...창업 3년 만에 매출 460억 K스타트업 어디? [내일은 유니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3월 22일 오후 12:27

댓글 1

    함께 읽은 게시물

    [조직의 성과를 바꾸는 3가지 방법]

    ... 더 보기

    스타트업 다이어리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스타트업 다이어리 : 네이버 블로그

    조회 357


    ‘경영의 신’이란 칭호를 받은 마쓰시타 고노스케는 경영자가 가져야 할 가장 중요한 자질을 ‘인간에 대한 이해’라고 했다. 경영의 진짜 핵심을 찌른 이야기다. 경영이란 무엇인가? 한마디로 ‘사람을 움직여 가치를 창조하는 업(業)’이다.

    ... 더 보기

    [경영의 맥] 성공하는 CEO의 조건은 '인간에 대한 이해'

    한국경제

    [경영의 맥] 성공하는 CEO의 조건은 '인간에 대한 이해'

    스케일AI는 AI학습에 필요한 데이터를 정제하는 ‘데이터 라벨링’ 기술에 주력하는 스타트업이다. 스케일AI는 단순 주어진 데이터를 분류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모델이 틀리게 예측한 사례를 선별해 그 데이터를 다시 정제하고 보강하는 ‘데이터 엔진’을 갖추고 있다.

    ... 더 보기

    ‘데이터 라벨링’ 뭐길래...메타, 스케일AI에 십조원 규모 투자 나선다

    조선일보

    ‘데이터 라벨링’ 뭐길래...메타, 스케일AI에 십조원 규모 투자 나선다

    ⟪🚀 유니콘이라 불리던 그들, 이제 진짜 실력을 보여줄 때⟫

    ... 더 보기

    토스·당근·오늘의집, 찔끔 흑자라고 웃을 때 아닙니다 (파인드어스 이재용 회계사) | Walcoln SJ Rhee

    www.linkedin.com

    토스·당근·오늘의집, 찔끔 흑자라고 웃을 때 아닙니다 (파인드어스 이재용 회계사) | Walcoln SJ Rhee

     • 

    댓글 1 • 저장 4 • 조회 1,460


    < 똑똑한 사람은 복잡하게 말하지 않는다 >

    1. 누군가가 화려한 단어나 두루뭉술한 개념을 많이 사용한다면 아마 자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도 모를 것이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5 • 조회 635


    ATM이 삼킨 카드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