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가 아니라 페어 디자인👩‍💻 Pair design이란? 2명의 디자이너가 함께 디자인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것. 단순히 피드백을 주고받거나 같은 것을 두고 협업하는 것이 아니라 빠르게 design iteration을 하는 데 초점을 둡니다. 시간이 된다면 블로그 글보다는 아래 링크의 cooper design의 글을 읽고 Figma의 유투브 영상(https://bit.ly/3fI6sGP)을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Cooper design이 시작한 디자인 페어링은 ‘Generator’와 ‘Synthesizer’로 이루어져 한 명이 많은 아이디어를 내면 다른 한 명은 그것을 UX 플로우로 만드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Figma에서는 이를 응용하여 Driver와 Navigator를 두고 한 명은 실제로 디자인을 만들고, Navigator는 이를 관찰하며 적절한 질문을 던지는 방식으로 디자인 페어링을 하고 있습니다. 주의사항이 있다면 navigator는 작업을 크리틱 하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구체적인 팁은 글 혹은 키노트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 Cooper design의 글 https://www.cooper.com/journal/2015/02/what-does-pair-design-look-like-2/ 🏷그밖에 다른 Pair design 방법론에 관한 소개글 https://uxdesign.cc/three-models-of-pair-design-f75e3b29a51a

How to pair design (and convince your boss to invest in it)

Figma

 How to pair design (and convince your boss to invest in it)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9일 오후 8:1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