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종 스티비를 선택하게 된 이유로 "앱이 없는 프로덕트를 마케팅하다, 이메일 마케팅의 효과를 경험하고"라고 말하고는 하는데요, 그때 제일 좋아하는 기능이 바로 '행동 기반 세그먼트'였어요.
고객의 오픈율이나, 클릭률을 보고 관심사를 분석한 뒤, 고객을 분류해서 관련된 내용을 담은 이메일을 보내면 꼭 열어보시더라고요. (가설이 맞을 때의 즐거움, 아시죠?) 사실 당시에는 스티비가 아닌 다른 해외 서비스를 이용했고, 이를 스티비에서는 구현할 수 없어 아쉬웠는데요… 이제 가능합니다!!!
이번에 출시한 '프로 요금제'의 주요 기능에는 "활동 기반 세그먼트"가 있어 고객을 분석해서 더욱 맞춤화된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특정 '할인 소식'이 담긴 이메일을 오픈한 사람을 대상으로, 바로 이어서 '할인 쿠폰'이 담긴 후속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거죠.
그것 외에도 ‘콘텐츠 A/B 테스트’. ‘기간별 통계' 등 전문적인 이메일 마케팅이 가능한 기능들을 출시했습니다. 지금 많은 분들이 직접 써보시고 경험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프로 요금제 무료 체험>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어요. 새로워진 스티비 구경하러 오세요!
https://stib.ee/yVv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