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비에서 '프로 요금제'를 출시했습니다.

종종 스티비를 선택하게 된 이유로 "앱이 없는 프로덕트를 마케팅하다, 이메일 마케팅의 효과를 경험하고"라고 말하고는 하는데요, 그때 제일 좋아하는 기능이 바로 '행동 기반 세그먼트'였어요. 고객의 오픈율이나, 클릭률을 보고 관심사를 분석한 뒤, 고객을 분류해서 관련된 내용을 담은 이메일을 보내면 꼭 열어보시더라고요. (가설이 맞을 때의 즐거움, 아시죠?) 사실 당시에는 스티비가 아닌 다른 해외 서비스를 이용했고, 이를 스티비에서는 구현할 수 없어 아쉬웠는데요… 이제 가능합니다!!! 이번에 출시한 '프로 요금제'의 주요 기능에는 "활동 기반 세그먼트"가 있어 고객을 분석해서 더욱 맞춤화된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특정 '할인 소식'이 담긴 이메일을 오픈한 사람을 대상으로, 바로 이어서 '할인 쿠폰'이 담긴 후속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거죠. 그것 외에도 ‘콘텐츠 A/B 테스트’. ‘기간별 통계' 등 전문적인 이메일 마케팅이 가능한 기능들을 출시했습니다. 지금 많은 분들이 직접 써보시고 경험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프로 요금제 무료 체험>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어요. 새로워진 스티비 구경하러 오세요! https://stib.ee/yVv8

스티비 | 고객이 좋아하는 이메일 스티비로 보내세요

stibee.com

스티비 | 고객이 좋아하는 이메일 스티비로 보내세요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9월 13일 오전 5:45

조회 67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구글 검색에서 prd prompt라고 검색하면, 가장 상단에 제가 첨부한 url의 페이지가 보입니다. 이 키워드는 제가 테스트용으로 만든 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유입을 이끌고 있는데요, 이 프로젝트는 바이브 코딩(V0, Cursor)을 활용해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

    ... 더 보기

    PRD Generator

    SuperPM

    PRD Generator

    < AI의 '환각'보다 무서운, 내가 만드는 '환상' >

    1. AI가 없는 삶은 이제 상상할 수 없다. 전기와 인터넷처럼. 편리하지만 또 부작용도 있다. '환각'과 '환상'이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