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트렌드
정육각 운영기획F 매니저
안녕하세요. 저는 e커머스에서 서비스 런칭시 운영에 대한 기획 및 고객센터 관리에 총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CX 고객경험을 상승시킬수있는 모든 요인들을 다뤄보고 싶습니다.
경력 ・ 4년 4개월
2021.10 ~ 현재
- 정육각 서비스 고객 안내 가이드 작성/관리 -신규서비스런칭시초기운영및가이드작성/관리 - CS팀 교육(서비스 변경, CS팀 신규 입사자 등) -가이드,매뉴얼안정화후업무프로세스정립
2020.05 ~ 2021.06
CS팀의 운영 매뉴얼을 기획했습니다. - 고객 응대율 관리 - 교육자료제작, 교육 프로세스 기획 - 응대속도 개선
개발 트렌드부터 Q&A, 네트워킹까지
요즘 개발자들의 필수 커뮤니티, 커리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