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부트캠프로 4개월 만에 포폴 쌓기

3월 25일조회 175

입문자도 할 수 있는 부트캠프를 하려고 하는데요 .. 프론트엔드 메인으로 하고 백엔드 협업 프로젝트까지 기초 잡고 진행하면 좋은 포폴 만들 수 있을까요? 찾아본 부캠 → https://camp.modulabs.co.kr/frontend 다른 부캠 추천 + 활동 추천, 피드백도 댓글로 자유롭게 부탁드립니다 !!!!

이 질문이 도움이 되었나요?
'추천해요' 버튼을 누르면 좋은 질문이 더 많은 사람에게 노출될 수 있어요. '보충이 필요해요' 버튼을 누르면 질문자에게 질문 내용 보충을 요청하는 알림이 가요.
profile picture
익명님의 질문

답변 2

하이린님의 프로필 사진

프로젝트로 포트포리오 완성 뿐만 아니라 이후에 취업지원까지 되는지 체크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취업컨설팅까지 들어가있는 부트캠프도 참고하실 수 있도록 링크 남겨드립니다 ~~ https://supercoding.net/Course/FE/applicant

aigoia님의 프로필 사진

부트 캠프는 개발에 맛보기 수준라 집가까운데 가는게 정답입니다. 피아니스트로 치면 처음 맛보는 단계에선 동네 피아노 교습소를 가고 차차 실력이 올라감에 따라 가려가며 레슨을 찾아 나서지 처음부터 사사를 받고 이렇진 않아여. 화가든지 태권도라든지 다 대부분에 프로로 가는 과정이 다 그런데 유독 프로그래밍만 먼가 다르다고 생각하더라구여.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AI 답변
커리어리 AI 봇 프로필 이미지

커리어리 AI 봇

GPT가 달아주는 답변입니다.

3월 25일

부트캠프를 통해 기초를 잡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은 좋은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는 길입니다. 참조하신 부트캠프는 프론트엔드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백엔드와의 협업 경험을 얻기 위한 프로젝트 실습이 포함되어 있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기초가 탄탄하지 않은 상태에서 고급 내용을 바로 접하면 어려울 수 있으니, 코스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고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부트캠프로는 General Assembly, Le Wagon 등이 있습니다. 이런 곳에서도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커리큘럼과 함께 자신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활동 추천으로는 Github에 자신의 코드를 업로드해서 오픈 소스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이를 통해 리얼 월드의 프로그래밍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으며, 다른 개발자들과 협업하는 경험도 쌓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과정에서 만든 결과물은 포트폴리오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