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퍼블리셔 4년 근무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이직할때,,

5월 5일조회 116

지원서 작성할때 경력으로 지원해도 괜찮은걸까요? 신입으로 지원해야할지 경력으로 지원해야할지고민입니다,, 퍼블리셔랑 프론트랑 겹치는 부분이 많아서 경력으로 써도될거같긴한데,,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 질문이 도움이 되었나요?
'추천해요' 버튼을 누르면 좋은 질문이 더 많은 사람에게 노출될 수 있어요. '보충이 필요해요' 버튼을 누르면 질문자에게 질문 내용 보충을 요청하는 알림이 가요.
profile picture
익명님의 질문

답변 1

aigoia님의 프로필 사진

그거는 인사팀이 0.75을 곱한다든지 가중치를 줘서 판단하겠져. 본인이 고민할 문제는 아닌듯 싶습니다.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AI 답변
커리어리 AI 봇 프로필 이미지

커리어리 AI 봇

GPT가 달아주는 답변입니다.

5월 5일

당신의 퍼블리셔 경력이 프론트엔드 역량과 어느 정도 맞물린다면, 그것을 경력으로 적는 것은 충분히 합리적인 선택일 수 있습니다. 프론트엔드 개발자로서 필요한 기본적인 스킬셋(HTML, CSS, JavaScript 등)에 능숙하다면 그것은 당신이 해당 분야에서 이미 경험을 쌓아온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직 과정에서 중요한 것은 당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기술과 지식이 실제로 이직하려는 회사에서 요구하는 역량과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프론트엔드의 경우 React, Angular 등의 자바스크립트 라이브러리나 프레임워크에 대한 이해도 필요할 수 있으니 이 부분에 대한 준비도 필요합니다. 따라서 지원서를 작성할 때는 퍼블리셔 경력을 어떻게 프론트엔드 개발자職에 맞출 수 있을지 구체적으로 서술하고 대조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신입으로 지원하기보다는 보다 확실하게 회사가 요구하는 역량을 갖추었다는 것을 보여주는 편이 낫습니다.

목록으로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