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Si 다 이런가요?

2023년 05월 22일조회 367

Si업체로 신입으로 프젝투입했습니다.면접시 사용해보지않은언어라고도 충분히얘기했고 가서배우면 된다고했습니다.1주본사 출근ojt,2주 언어공부,3주4주 업무를 부여받았습니다.생각보다 어렵고 신입이다보니깐 이해도 못해서 선임한테 물어보면서 했습니다.si이니깐 서로 다 바쁘고 야근하고 물어보기도 눈치보이..결국 업무는 완성하지못했습니다.(선임한테 양도했는데 선임도 완성은 못했습니다)상사는 이러면 일을 못준다고하더라고요.선임한테 이런상황을 얘기했는데 지금 수준이면 하기 어려운것같다고 했습니다.그러더니 결국 본사로 가라고합니다.제가본사간날에는 다른사람이 들어온다고합니다.(경력으로).본사에가면 아마 퇴사하라는형식으로 얘기할것같은데 이런상황도 많이있나요?제자신이 너무 한심스럽습니다...입사한지 한달이고 프젝이 인원이 정해져있고 연장되서 스킬 더높은사람을 써야해서 저를 이렇게한것같기도 합니다..

이 질문이 도움이 되었나요?
'추천해요' 버튼을 누르면 좋은 질문이 더 많은 사람에게 노출될 수 있어요. '보충이 필요해요' 버튼을 누르면 질문자에게 질문 내용 보충을 요청하는 알림이 가요.
profile picture
익명님의 질문

답변 2

핑프님의 프로필 사진

아무래도 다른 회사를 알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정상적인 회사라면 신입에게 책임을 지게 하지 않습니다.

やなぎ님의 프로필 사진

님 스스로 한심할 필요 없습니다. 차라리 같이 들어온 동기들 중 님 혼자만 못 한거면 자책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선임도 처리 못한 것을 님한테 준 것 부터가 그 회사가 정상이 아닌겁니다. 더군다나 업무 진행 방식이 파견 회사와 동일해보여 의심스럽습니다. 정상적인 회사라면 앞으로 같이 근무할 동료이기 때문에 서로 이끌어줍니다. 막말로 멱살잡고 끌고라도 갑니다. 나이가 젊으시다면 퇴사하시고 다른 곳 들어갈 준비를 하심이 어떠신지요. 어짜피 저딴 회사에 있어봤자 배울 거 없이 시간만 버리실 것 같습니다. 제 국비 동기들도 저런데 들어가 날개가 꺽여 영원히 날지 못하는 경우를 많이 봐서 마지막에 감정이 격해졌네요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목록으로
키워드로 질문 모아보기

실무, 커리어 고민이 있다면

새로운 질문 올리기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