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1개월 다닌 전직장도 이력서에 적는게 나을까요??

2023년 07월 06일조회 303

Erp회사에 1개월 다녓습니다. 지금 다시 회사를 알아보고 잇지만 흔하디 흔한 국비 출신이라 연락이 많이 안오는 상태입니다. 인터넷상에 이력서 참고 하면서 보고 잇는데 남들이랑 차별점을 둘려고 관련 아르바이트 경험도 넣으시더라구요. 그럼 저도 1개월이라도 해봣다고 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말안하는게 나을까요? (1개월 아르바이트 햇다고 말하는게 나을까요?) (전직장은 폭언과 욕설로 인해 나오게 되엇습니다)

이 질문이 도움이 되었나요?
'추천해요' 버튼을 누르면 좋은 질문이 더 많은 사람에게 노출될 수 있어요. '보충이 필요해요' 버튼을 누르면 질문자에게 질문 내용 보충을 요청하는 알림이 가요.
profile picture
익명님의 질문

답변 2

김상우님의 프로필 사진

그 직장에서의 경험을 통해 배운점이라던가, 자신을 들어낼 수 있는 스토리가 있다면 이력서에 넣으시고 그런 게 없다면 빼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알바든 팀플 경험이든 사실 그 경험이 취업에 도움이 된다기 보다 그 경험에서 내가 뭘 배우고, 그 경험에서 내가 어떤 사람인지 들려줄 수 있는 스토리가 있냐가 중요한 거 같습니다. 그런 포인트가 없으면 사실 3개월 다녔다고 해도 안 넣는게 좋을 수도 있어요 ㅎㅎ

손현태님의 프로필 사진

이력에 넣고 안 넣을 수는 있겠으나, 4대 포험 가입 이력이 있다면 다음 회사에서 입사 후 알게됩니다. 서류에는 기입 안 하더라도 면접 때는 솔직하게 말하는 걸 추천 합니다.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목록으로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