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O/기획자
안녕하세요, 저는 인하우스 콘텐츠 마케터 3년 차입니다. 어쩌다보니 콘텐츠 마케터로 쭉 일하고 있는데, 요즘에 CRM쪽도 보다보니 수치를 보고, 성과를 보는 것에 흥미를 느끼고 있는데요. 동시에 콘텐츠 마케팅에 대한 재미가 떨어지고 있어서 직무를 좀 옮겨볼까 싶은데, 지금 재직 중인 곳에서는 직무 변경이 어려울 것 같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이직을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따로 준비를 해야하나 막막합니다. 콘텐츠 마케터의 경험이 퍼포먼스 마케팅 영역에서 도움이 되는 부분이 있을까 궁금합니다. 혹은 새로 경력을 쌓아야할까도 싶구여,,,
답변 2
제가 마케팅 전문가는 아니지만 유데미 다닐 때 다양한 도메인의 마케터들과 일을 해봤고 전 직장에서는 마케팅 팀을 임시로 맡기도 했는데 콘텐츠 마케팅과 퍼포먼스 마케팅은 서로 보완해주기에 둘다를 경험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즉 지금까지의 경험은 큰 도움이 될 꺼라는 점이죠. 저라면 두 종류의 마케팅 포지션이 있는 곳으로 이직해서 내부에서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넘어가는 걸 추천합니다.
익명
작성자
2024년 04월 03일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 둘 다 발전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
이미 회원이신가요?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