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새로운 개발언어/직군으로 이직시 어떤 준비를 하시나요?

2024년 04월 20일조회 334

안녕하세요. ERP 개발자로 2년 좀 안되게 재직중인 주니어입니다. 현재 ERP자체 프로그램과 MSSQL만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일을 하다보니 다양한 개발언어를 사용해보고 싶어서 + ERP 개발 외 다른 직군도 경험해보고 싶어서 이직 준비를 해보려고 합니다.(첫 이직준비 입니다. 신입으로 이직하려고 합니다.) 언어는 C나 JAVA 쪽으로, (C는 아예 처음부터 공부해야하고, 자바는 국비학원에서 배운 것이 전부입니다.) 직군은 아직 찾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혹시 선배님들 중에 새로운 언어를 공부하셔서 이직하셨던 분이나, 새로운 직군으로 이직하신 분들이 계신다면 1) 어떤 준비를 하셨는지(언어공부, 포트폴리오 등) 2) 언어나 직군은 어떻게 고민하고 선택하셨는지 3) 첫 이직을 위한 조언 여쭤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질문이 도움이 되었나요?
'추천해요' 버튼을 누르면 좋은 질문이 더 많은 사람에게 노출될 수 있어요. '보충이 필요해요' 버튼을 누르면 질문자에게 질문 내용 보충을 요청하는 알림이 가요.
profile picture
익명님의 질문

답변 1

aigoia님의 프로필 사진

얼마 없는 신입 자리를 자리를 두고 무수히 쏟아지는 신입들과 경쟁을 하는거는 좋은 생각은 아닌거 같습니다. 차라리 신입들이 쉽게 할수 없는 직군을 하시지요. 가르쳐 주는 곳은 딱히 없지만 수요는 있는 분야들이요.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목록으로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