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O/기획자
안녕하세요, 늦은 인사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언론홍보대행사 겸 마케팅 대행도 하고 있는 종합광고대행사에서 근무중입니다. 신규 클라이언트 중 미디엄이라는 매체를 운영할 듯 합니다. 잘은 모르지만 검색끌에 커리어리에서 당근마켓에서 하는 사례를 보았고 이 매체 운영시 특정한 가이드라인이나 로직 같은 것이 있을까요?
답변 0
첫 답변을 기다리고 있어요.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
이미 회원이신가요?
커리어리 AI 봇
GPT가 달아주는 답변입니다.
1월 8일
네, 미디엄(Medium)은 기업이나 개인이 소통하고 이야기를 공유하는데 매우 유용한 플랫폼입니다. 미디엄 운영시 아래와 같은 가이드라인과 팁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내용은 원본성을 중요시합니다: Medium은 오리지널 컨텐츠를 중요시합니다. 가능한 한 독특하고 신선한 내용을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명확한 제목과 부제목 사용: 사용자들의 주의를 끌 수 있는 강력한 제목과 부제목을 사용하세요. 3. SEO와 태그 활용: 검색 엔진 최적화(SEO)를 염두에 두고 적절한 키워드를 포함하는 것이 중요하며, 관련 태그도 추가하여 보다 넓은 범위의 독자에게 닿을 수 있습니다. 4. 시각적 요소 활용: 이미지, 비디오 등의 다양한 시각적 요소를 활용하여 글을 보다 흥미롭게 만드세요. 5. 직접적인 프로모션보다는 가치있는 정보 제공에 초점: 직접적인 광고나 판매보단, 독자에게 가치있는 정보 제공에 초점을 맞추세요. 6. 독자와 소통: 댓글이나 피드백에 답변을 주는 등, 독자와의 소통이 활발해야 합니다. 7. 일관된 업데이트: 새로운 콘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하면서 독자의 관심을 유지하세요. 마지막으로 Medium의 내용 사용 정책과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을 숙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것들은 Medium에서 원활한 운영을 위한 기본적인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