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공룡이 된 대표 기업들의 UX/UI A/B Test 사례를 소개드립니다. 웹/앱 서비스라면 유입이 일단 되야하기 때문에 유입량을 늘리기 위한 마케팅 액션을 먼저 진행할텐데요. 하지만 유입 이후에 특정 액션이 주요 KPI라면 웹/앱 안에서 이를 행동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게 중요합니다. 간혹 이런 테스트를 간과하고 중요도를 낮게 보는 경우가 있는데요.(제 경험으론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유입된 고객을 붙잡는 것이 리텐션과 안정된 매출에 큰 영향을 준다는 것을 알고있어야 합니다.

아마존, 에어비앤비, 넷플릭스의 AB테스트 결과 정리

Brunch Story

아마존, 에어비앤비, 넷플릭스의 AB테스트 결과 정리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0월 6일 오전 5:59

 • 

저장 38조회 43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한촌설렁탕의 파격적인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 더 보기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더스쿠프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연결의 힘으로 브랜드를 키운다는 것

    [

    ... 더 보기

    질서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735


    오늘은 투자 완료일이자 아미고 런칭 100일. 별 생각 없었는데, VC 파트너님이 축하한다며 파티 안하냐고 전화주셨길래 편의점에서 맥주 한 캔과 꼬깔콘으로 조촐하게 파티 했습니다.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겠죠. 잘 부탁드립니다.

    ... 더 보기

    조회 1,620


    《끝나지 않는 존재의 의미》

    ... 더 보기

    < 완벽한 계획은 없다, 그런데 왜 계획을 세울까? >

    1. 작전계획이란게 왜 필요한 걸까?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4 • 조회 6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