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마케팅에 수백만 달러를 쏟아붓는 다른 자동차 업체와 달리 테슬라는 전통적인 홍보 채널을 외면해왔다. 테슬라 홍보의 주요 창구는 3900만명이 넘은 팔로워를 보유한 머스크의 트위터 계정" 테슬라의 No.1 홍보맨 엘론 머스크의 1인 홍보만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한 것일까. 테슬라가 미국 내 홍보팀을 해체했다는 소식. 유럽과 아시아에 홍보 담당자를 몇 명 두고 있지만, 미국의 핵심 홍보 담당자들은 퇴사하거나 전보 조처됐다고.

머스크 트윗이 홍보 다 한다?... 테슬라, 미국 홍보팀 해체

n.news.naver.com

머스크 트윗이 홍보 다 한다?... 테슬라, 미국 홍보팀 해체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0월 7일 오전 12:2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그림자로 마케팅하는 맥주 브랜드 Brahma의 기발한 옥외광고 활용법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그 다음 과제는요?

    '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네이버다움', 이렇게 찾았다고 합니다

    ... 더 보기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fficial.naver.com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메이드 인 이태리', 잃어버린 신뢰를 되찾으려면

    ... 더 보기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온큐레이션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조회 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