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st Reliable App & Cross Browser Testing Platform
BrowserStack
웹뷰 개발을 하다보면 다양한 모바일 장치와 운영 체제에서의 광범위한 테스트가 필요합니다.이는 특정 기종이나 버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이슈나 버그를 조기에 발견하고 대응하기 위함인데요. 일반적으로 QA나 개발자들은 이러한 테스트를 위해 다수의 테스트용 모바일 디바이스를 직접 사용하곤 합니다. 저 역시 테스트폰이 있고 출퇴근시 필요에 따라 들고 다니기도 했는데요.
BrowserStack은 이러한 번거로움과 제한을 해결해주는 클라우드 기반의 크로스 브라우저 테스팅 플랫폼으로, 개발자와 테스터가 실제 디바이스를 소유하지 않고도 다양한 운영 체제와 모바일 장치 환경에서 웹 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호환성을 테스트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는 클라우드에 가상화된 모바일 디바이스 환경을 제공하여, 실시간으로 광범위한 테스트를 가능하게 하는데요.
BrowserStack은 다음과 같은 장점을 제공합니다.
비용절감: 모바일 디바이스를 구매하지 않아도 되어 경제적 입니다.
시간절약: 디바이스에서 직접 앱을 설치하고 설정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인 테스트: 안드로이드와 iOS를 비롯한 다양한 운영 체제와 수많은 버전에서의 폭 넓은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액세스 용이성: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이기 때문에 어디에서나 테스트 환경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런 특징 덕분에 BrowserStack은 개발과 테스트의 효율성을 대폭 높여주며, 다양한 사용자 환경에서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보다 정확하게 보장합니다. 이 서비스는 별도의 하드웨어 설정 없이 웹 브라우저나 API를 통해 손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실제 디바이스를 사용하지 않고도 다양한 환경에서의 테스트를 통해 개발자가 애플리케이션의 호환성을 광범위하게 검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트위터 등의 주요 고객사들이 이미 이 플랫폼의 효과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https://www.browserstack.com/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3월 7일 오전 1:23
자
... 더 보기1
... 더 보기올
... 더 보기어제 저커버그 인터뷰에서 연구자들을 돈으로 매수..아니 돈으로 경쟁사들에게서 빼오고 있다는 의혹에 대해서 답했는데요.
이는 잘못된 말이라며, 탑티어 연구자들의 욕망(!)은 GPU를 최대한 많이 사용할 수 있기를 바라는 것이고, 그래서 작은 팀으로 무한대의 GPU를 쓸 수 있게 해 준다는 것으로 유혹(?) 했다고 합니다. (*욕망, 유혹 같은 표현을 저커버그가 쓴 건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