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회사들의 경우 첫 서비스를 오픈하기 직전에 회사 가치는 가장 hype이 많다. 런칭 전에 돈을 많이 쌓아두건 아니건, 유명한 사람이 하건 아니건 사실 런칭 후 성공확률은 대부분 50% 남짓이기 마련. 이 성공확률은 아무리 뛰어난 사람이라도 40-60%를 오가지, 훌륭한 사람이라고 해서 80-90%가 되지는 않는다. Quibi처럼 런칭 전에 과하게 돈을 유치하면 그만큼 무거워지고, 또 실패했을 때 감당해야 하는 짐이 훨씬 커진다. 판돈이 아무리 많아도 가위바위보에서 두번 세번 기회가 주어지는 것은 아니다. 어차피 셋중 하나 선택해서 하나 밖에 내지 못하는 것.

Katzenberg Strikes Out on Quibi Sale Efforts, So F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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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tzenberg Strikes Out on Quibi Sale Efforts, So Far

2020년 10월 12일 오전 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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