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마케팅의 출발은 고객에 대한 이해로부터 🧑‍💻] 🏷큐레이터평 퍼포먼스, 브랜딩, 컨텐츠,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마케팅의 분류가 있지만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에 대한 이해에서 출발한다고 생각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의 경우 많은 예산을 컨트롤하며 CPI, CPA, ROAS등의 지표로 매일 평가받게 되다보니 당연히 초반에는 이러한 매체 업무 위주의 시각을 갖게 될텐데요. 하지만 중장기적으로 본다면 매체 최적화 경험보다는 고객에 대한 치열한 고민과 이해에서 출발하여 그들을 사로잡기 위한 기획 역량 및 문제해결 역량을 가진 분들이 더 큰 성장을 목표로 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반짝 꼼수' 안 통해...고객과 시장 이해해야"

Zdnet

"퍼포먼스 마케팅, '반짝 꼼수' 안 통해...고객과 시장 이해해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0월 16일 오전 3:1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