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계가 그에게 관심을 갖기 시작한 것은 요즘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핫한’ 브랜드를 줄줄이 인수했기 때문이다. 체리 프린트를 크게 넣은 캐주얼 의류 브랜드 키르시, 데님 전문 브랜드 피스워커, 86로드 등이다. PWD라는 계열사를 통해 10여 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에 투자하자 업계는 긴장했다." 요즘 1020세대에게 인기있는 스트리트들을 대거 인수한 권오일 대명화학 회장이 패션계에서 '핫한' 인물로 떠올랐다. '무신사가 키우면 권회장이 인수한다'는 말이 나올 정도. 미디어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얼굴없는 패션 재벌'로 불린다. 직원들조차도 얼굴을 잘 모른다고.

'얼굴없는 패션 재벌' 권오일 대명화학 회장의 야심

한국경제

'얼굴없는 패션 재벌' 권오일 대명화학 회장의 야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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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10월 17일 오전 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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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기획의 과정에서 스스로 확신을 가지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 몇몇 분들께서 1:1 메시지를 통해 질문사항을 보내주시곤 합니다. 그중 같이 한번 이야기해 보면 좋겠다 싶은 내용들을 추려서 Q&A로 다뤄보고자 합니다. 몇 편의 시리즈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우선은 제 생각을 성심성의껏 적어봅니다. 01. 이 질문을 받고 '와 정말 좋은 질문이다'라는 감탄을 했습니다. 저도 과거에 정말 자주 했던 고민이자 지금도 잊을만하면 가끔씩 스스로를 파고드는 물음 중 하나거든요. 특히 질문 자체가 '제가 내는 아이디어에 자신이 없어요'라든가 '기획하는 일 자체가 어렵고 무한한 책임감이... 더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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