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Has the EV Market Stalled?
Harvard Business Review
전기차(EV) 시장이 최근 몇 년간 정체되었다. 그 이유는 무엇인가?
Technology-Adoption Life Cycle: Innovators (2.5%), Early Adopters (13.5%), Early Majority (34%), Late Majority (34%), and Laggards (16%).
전기차 시장의 현 단계: 기술 채택 라이프사이클에서 어려운 지점에 도달. 자동차 제조업체들과 정책 입안자들도 이제 EV 초기 채택자들의 요구사항을 기준으로 계획을 세울 수 없게 됨.
A Chasm to Cross: EV 판매를 증가시키고 시장의 더 넓은 부분을 대상으로 하고자 한다면, 다른 관심사와 우려사항들에 부응해야 함.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하이브리드와 플러그인 차량을 제공하여 완전 전기차 미래로 가는 다리를 형성할 필요.
https://hbr.org/2024/03/why-has-the-ev-market-stalled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1일 오후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