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사이트, 특히 커머스 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사에서 일하는 마케터가 알아두면 좋을, 34가지 마케팅 지표를 소개하는 글이에요. 개인적으로는 모든 마케팅 레포트에 이 지표들이 다 포함되어야 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래도 이런 지표들은 이런 뜻이고 어떤 상황에서 참조하면 되는지 이해하는데는 도움이 되는 글이라 공유 드려요. 이 글은 번역본이고요, 영어 원문도 글 내부에 링크로 제공되고 있으니 참조해 주세요. 🙂

모든 마케팅 레포트에 포함되어야 할 34가지 마케팅 지표

Digital Marketing Curation | Digital Marketing, Brand Marketing, Personal Marketing

모든 마케팅 레포트에 포함되어야 할 34가지 마케팅 지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0월 26일 오전 8:2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간밤에 또 빅 AI 업데이트가 있었군요. Claude 4 Opus, Sonnet 패밀리가 발표되었습니다.


    성능이나 다양한 능력이 향상되었고, 트렌드에 맞게(?) 소프트웨어 개발 성능이 또 크게 올랐습니다.


    ... 더 보기

    서비스 품질과 가격

    

    ... 더 보기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 더 보기

    [2025 원티드 하이파이브 후기]

    ... 더 보기

    2025 원티드 HIGH FIVE 후기

    Brunch Story

    2025 원티드 HIGH FIVE 후기

    타입 안전한 API 모킹으로 프론트엔드 생산성 높이기

    이번에 우아한형제들 기술 블로그에 "타입 안전한 API 모킹으로 프론트엔드 생산성 높이기"라는 새 글을 발행하게 되었습니다.

    ... 더 보기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