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Product Principles by David Pereira, Author of Untrapping Product Teams
Productcompass
제품을 만드는 것에 있어서 시장의 반응을 잘 읽고, 비즈니스를 잘 하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그에 앞서서 제품팀을 어떻게 운영해야하는지가 참 중요할 것 같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경제를 한치 앞도 예측하기 어렵고 , 너무나도 빠르게 시장 트렌드가 바뀌는 시기에는 이러한 제품 원칙을 다시 상기하고, 우리 팀은 어떻게 지금 나아가고 있는지 체크하는 것이 더 중요한 것 같습니다 :)
목표에 집중: 분명한 목표 설정 및 유지.
문제 발견: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책 탐색.
증거 기반 결정: 데이터와 증거를 바탕으로 의사결정.
지속적인 측정: 결과와 성과의 지속적 평가.
리스크 수용: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리스크 감수.
고객 중심: 고객의 필요와 피드백을 중시.
협업 강화: 팀과 이해관계자 간의 협력 강조.
단순화: 복잡한 문제를 단순하게 해결.
완벽보다 실행: 완벽함보다 적당히 좋은 실행 중시.
지속적인 학습: 지속적으로 배우고 개선.
열린 커뮤니케이션: 투명하고 개방적인 소통.
일관성 유지: 전략과 실행의 일관성 확보.
https://www.productcompass.pm/p/product-principles-by-david-pereira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4일 오전 7:31
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