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코리아는 국내 대형 커피 전문점 중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지 않은 마지막 브랜드였다. 배달 과정에서 커피 맛과 향 등이 변해 품질 유지가 어렵다는 이유에서였다. 하지만 경쟁 업체들이 배달로 꾸준한 실적 상승을 이뤄내자 더 늦기 전에 배달 서비스에 진출해야겠다고 판단한 것으로 전해진다." 언택트 소비 확산에 스타벅스도 결국 배달에 뛰어든다.

[단독] 결국 `배달` 뛰어드는 스타벅스

n.news.naver.com

[단독] 결국 `배달` 뛰어드는 스타벅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1월 4일 오전 1:3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