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코리아는 국내 대형 커피 전문점 중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지 않은 마지막 브랜드였다. 배달 과정에서 커피 맛과 향 등이 변해 품질 유지가 어렵다는 이유에서였다. 하지만 경쟁 업체들이 배달로 꾸준한 실적 상승을 이뤄내자 더 늦기 전에 배달 서비스에 진출해야겠다고 판단한 것으로 전해진다." 언택트 소비 확산에 스타벅스도 결국 배달에 뛰어든다.

[단독] 결국 `배달` 뛰어드는 스타벅스

n.news.naver.com

[단독] 결국 `배달` 뛰어드는 스타벅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1월 4일 오전 1:3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왜 좋은 콘텐츠를 수시로 업데이트 받아야 하는가?

    1

    ... 더 보기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somewon on Notion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AI가 앞으로 세상을 바꿀 어쩌구 저쩌구 하는 내용은 큰 관심 없다. 당연한 이야기기도 하고 너무 많이 듣는 이야기도 하기 때문이다. 본 기사에서 가장 흥미롭게 본 부분은 '한국은 챗GPT 사용이 가장 활발한 국가 중 하나다. 오픈AI에 따르면 한국의 주간 활성 챗

    ... 더 보기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매일경제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조회 430


    《어떤 것은 다르게 살게 한다》

    ... 더 보기

    《달리는 마음, 일하는 마음》

    ... 더 보기

    '망한 디자인'이었나 싶었는데..알고 보니 고도의 마케팅!

    ... 더 보기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