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팀프레시 이탈 물량 52% 흡수…새벽배송 판 흔들다
블로터
드라마 속 캐릭터 김지상은 요즘 핫하다.
좋은 쪽은 아니지만 말이다.
그냥 불륜남도 아니고, 아이에게도, 부인에게도, 바람녀에게도 모두 쓰레기짓을 하고 있다.
드라마 <굿파트너>의 불륜남 캐릭터 김지상의 사과 영상이 화제다.
그런 그가 직접 유튜브에 튀어나와 사과 영상을 올리니 화제성이 안 생길수가 없다.
드라마 속 캐릭터를 그대로 살렸다.
동시에 유튜브스럽게 중간 중간 현타가 오는 모습, 현실과 넘나드는 모습은 기획의 재미를 더했다.
콘텐츠 홍보는 콘텐츠로 해야 한다.
그리고 마케팅용 콘텐츠도 드라마 못지 않은 기획력이 필요하다.
드라마 속 캐릭터가 현실로 나타났을 때, 묘한 진지함과 현타가 교차할 때 사람들은 열광한다.
#콘텐츠마케터 #콘테츠마케팅 #유튜브 #굿파트너 #김지상 #사과영상 #선우의성 #장나라 #피오 #기업강의 #유튜브트렌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27일 오전 3:43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의 신규 거래 및 협의 규모는 팀프레시가 기존 보유했던 신선식품 물량의 52% 수준에 달한다. 5월 기준 컬리의 신규 물량은 팀프레시 사태 이후 2.5배 증가했다.
... 더 보기1
... 더 보기‘경영의 신’이란 칭호를 받은 마쓰시타 고노스케는 경영자가 가져야 할 가장 중요한 자질을 ‘인간에 대한 이해’라고 했다. 경영의 진짜 핵심을 찌른 이야기다. 경영이란 무엇인가? 한마디로 ‘사람을 움직여 가치를 창조하는 업(業)’이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