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닷 인공지능 학교] 마음을 읽는 기술
www.youtube.com
저는 ‘최초’의 시도를 추구합니다.
유튜버들을 기업 광고에 활용하지 않던 시절,
‘유튜버 어벤져스’라는 기획을 하게 되었습니다.
분야별 유튜버들이 총출동하는 기획은 당시로선 새로운 시도였습니다.
돌고래유괴단과 함께힌 <에이닷 인공지능학교> 광고는
잇섭, 입짧은햇님, 김계란, 카더가든, 주호민, 김상욱 교수, 이동진 영화평론가 등이 출연했습니다.
특히 잇섭, 입짧은햇님. 김계란 등 유튜버로 시작한 분들의 광고 출연은 해당 영상 이후 본격화됩니다.
마케터로서 특히 유튜브 시장에서는 남들과 다른 ‘최초’의 시도가 중요합니다.
앞으로도 최초의 시도로 시장을 놀라게 하고 싶습니다.
https://youtu.be/Su7xYdsZRRc?si=Lz-9CeE_DsVJNBCC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8월 31일 오전 1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