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가를 강조하는 독일 수퍼마켓 체인점의 기발한 패키지 활용 전략

최근 국내에서도 연일 식품 물가 인상 소식이 계속 이어지고 있어 경제적인 부담이 커지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도 저렴한 가격을 내세우며 소비자들에게 변함없이 선택을 받는 브랜드,제품들도 있다.


독일의 수퍼마켓 체인점 페니(penny)는 물가가 계속 상승하는 인플레이션의 경제 상황 속에서 특별한 방식으로 가격 경쟁력을 강조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는데 아이디어가 정말 흥미롭다.


*캠페인 리뷰

https://bit.ly/47c2Klc


#패키지디자인 #리테일마케팅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

https://trevar.ink/fxGEgd


*강연/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4일 오전 5:5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