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저자와 독자의 경계가 흐려지고 디지털 미디어 환경 내에서의 정보 생산과 소비가 급변하면서 언론에 있어 독자는 주변부에서 중심부로 이미 이동했다. 2. (이제) 독자는 미디어 시장에서의 경쟁을 좌우하는 요체이자, 언론이 스스로의 존재 이유를 확인하는 시험지. 3. 이제 미디어 비즈니스에선 독자가 전부다. (그러니 다른 무엇이 아니라) 독자를 향해 나아가야 한다. 다시 묻는다. (당신의) 독자는 누구인가.

신문과방송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신문과방송 : 네이버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1월 13일 오전 9:2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타입 안전한 API 모킹으로 프론트엔드 생산성 높이기

    이번에 우아한형제들 기술 블로그에 "타입 안전한 API 모킹으로 프론트엔드 생산성 높이기"라는 새 글을 발행하게 되었습니다.

    ... 더 보기

    데이터 작업용 Cursor 에디터 - Nao

    d

    ... 더 보기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

    GeekNews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

    포트폴리오 쇼케이스 리뷰

    

    ... 더 보기

    《선택 사항으로서의 고통》

    P

    ... 더 보기

    ChatGPT 버전명 설명

    ChatGPT 사용할 때 어떤 모델을 선택해야할지 망설여집니다. 모델명만 봐서는 어떤게 좋은지 모르겠더라고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