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의 핵심은 목표고객설정(Targeting)이다. 많은 기업들을 만나보면 타겟 설정을 질 못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그 큰 이유중 하나는 많은 고객을 잡고 싶은 욕심 때문이다. 적고 한정된 리소스로 많은 고객을 잡겠다는 것은 어찌보면 상상속의 일일 수 있다. 좁은 목표고객을 설정하고 그 목표지점을 향해 모든 리소스를 집중해야 한다. 많은 고객을 잡는 것은 그 다음이다.! - 나의 멘토님이신 박항기 사장님의 칼럼을 공유한다.

(25)브랜딩의 핵심은 목표고객설정(Targeting)이다.

네이버 블로그 | 일상 속 법 이야기

(25)브랜딩의 핵심은 목표고객설정(Targeting)이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1월 18일 오후 3:5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