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시장 경기 둔화에 대한 우려가 깊어지고 있지만 럭셔리 화장품 수요가 높아 이에 전략적으로 대응하며 흔들림 없는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후'와 '숨'이 아시아에서 럭셔리 브랜드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LG생건이 또 한번 사상 최대실적을 경신했다.

LG생건 최대실적...`왕후의 자태` 뽐냈다

n.news.naver.com

LG생건 최대실적...`왕후의 자태` 뽐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0월 25일 오전 2:4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인생을 바꾸는 ‘큰 돌멩이’의 법칙 >

    1. 스티브 잡스는 매일 아침 거울 앞에서 스스로에게 물었다. 오늘이 내 삶의 마지막 날이라면, 지금 이 일을 계속할 거냐고.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8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