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이 도넛 가게라는 인식에서 벗어나 스타벅스를 좇고 있다” 도너츠 대표 브랜드가 사명에서 '도너츠'를 지웠다. 매장에서는 도너츠 메뉴를 줄이고 새로운 커피 메뉴를 출시했다. 지금까지는 매출과 주가가 반등하며 시장의 호응을 얻은 상황. '음료 중심 브랜드'를 표방한 던킨이 앞으로 스타벅스와 어떤 차별화 포인트를 만들어낼지가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관건.

"밀레니얼 세대 잡아야 생존"...71년 만에 '도너츠' 지우고 '커피·음료 왕국' 변신 이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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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니얼 세대 잡아야 생존"...71년 만에 '도너츠' 지우고 '커피·음료 왕국' 변신 이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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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10월 25일 오전 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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