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RRR, 다른 기업들은 어떻게 funnel을 매니지하고 있을까? 🧐] 🏷큐레이터평 모바일 시장이 성숙되어 가는 만큼 요즘 많은 기업들의 화두가 유저 획득에서 CLTV와 리텐션 쪽으로 이동하고 있는데요. 한 번에 모든 지표를 개선할 수는 없는 만큼 명확한 개선 대상과 목표가 설정되어야 합니다. 그런만큼 현재 비즈니스 상황에서 어떤 지표 개선이 가장 중요한지 전략적인 판단이 중요한데, 소개된 베이글코드/와이즐리/크몽의 사례를 통해서 어떤 지표를 어떻게 개선해왔는지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퍼널 분석 및 코호트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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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2월 4일 오전 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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