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최강자 세일즈포스가 협업툴 2위의 슬랙을 인수했다. 무려 한화 약30조원. 세일즈포스는 비즈니스 모델이 CRM에 국한되었다는 평가를 받았었는데, 슬랙과 함께 더 넓은 노동시장으로 가기 위한 수단이 될 것이다 슬랙은 세계 1위 CRM기업인 세일즈포스의 고객까지 확장하게 되면 현재 협업툴 점유율 1위(30.4%)인 마이크로소프트와의 격차를 좁히는데 박차를 가할 것이다 (현재 슬랙은 11.7%로 2위)

세일즈포스-슬랙 인수합병의 의미 - Byline Network

바이라인네트워크

세일즈포스-슬랙 인수합병의 의미 - Byline Network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4일 오전 6:4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2025 원티드 하이파이브 후기]

    ... 더 보기

    2025 원티드 HIGH FIVE 후기

    Brunch Story

    2025 원티드 HIGH FIVE 후기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 

    저장 5 • 조회 518


    포트폴리오, 리얼하게 시작하는 법

    <포트폴리오, 리얼하게 시작하는 법>

    ... 더 보기

    《끝나지 않는 존재의 의미》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8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