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브랜딩이란?
Brunch Story
1. 세상에 새로운 것들은 어떻게 만들어지고, 어떻게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까요?
2. 저는 그 본질이 결국 '사람'인거 같아요. 위대한 제품은 늘 한 사람의 남다른 상상과 질문에서 시작되니까요.
3. 지난 20년간 네이버, 쿠팡, 마이리얼트립 등 에서 다양한 IT 프로덕트를 만들며 깨달은 점이 있어요. 분야가 달라도 성공적인 창조의 과정은 놀랍도록 비슷하고, 그 중심에는 언제나 '별난 독창성'을 가진 사람들이 있었다는 걸요.
4. 그 유별남은 특별한 사람에게만 있는게 아니에요. 우리 모두는 이미 자기만의 별난 구석을 갖고 있죠. 봉준호 감독의 말처럼 가장 개인적인 것이 가장 창의적이니까요. 이제 우리 안의 가능성을 탐험하고 꺼내주기만 하면 됩니다.
5. 이 멋진 여정을 함께 할 동료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야기와 고민을 함께 나누고 성장하면서요. 그래서 트레바리에서 세 번째 클럽을 열었습니다.
6. 클럽 이름은 <오디티 빌더스>예요. 나만의 '고유함'으로 새로운 것을 '만드는 사람들'. 새로움을 만드는 '빌더'에 특별하고 유별나다는 뜻의 '오디티'를 붙였죠.
7. IT 프로덕트를 만들고 있거나, 분야에 상관없이 새로운 창조에 도전하는 분들, 또 이런 일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모여 함께 좋은 책을 읽고 생각과 고민을 나누는 커뮤니티가 되기를 바랍니다.
8. 창조, 시스템, 창작자, 그리고 삶. 나만의 고유함을 찾는 빌더가 되기 위한 4개의 키워드로 책을 골라, 하나의 성장 이야기로 엮어 보았어요.
9. 이번 시즌, 우리의 성장 지도가 되어줄 네 권의 책입니다.
💡 창조: 『제로 투 원』으로 세상에 없던 것의 첫걸음을 떼고,
🏛️ 시스템: 『언카피어블』로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시스템을 세우고,
🎨 창작자: 『린치핀』을 통해 대체 불가능한 '나'를 만들고,
🧭 삶: 『나발 라비칸트』의 지혜로 우리의 '일과 삶'을 연결해 봅니다.
10. 당신만의 '남다름'으로 새로운 길을 만들고 싶은 동료 빌더들을 기다릴게요!
#오디티빌더스
#트레바리
#프로덕트 #메이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7월 11일 오전 12:39
A
... 더 보기책이 출판되기 전 마지막 교정을 하고 있는데...
... 더 보기수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