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 기부 봉사를 시작했습니다

몇 달 전이었습니다. 한이나님 코칭 세션에 참가해서 다른 참가자분과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시간이 있었는데요. 그 때 만났던 분이 목소리 봉사를 해보는 건 어떠냐는 말을 해주셨습니다. 그 말을 기억하고 그런 기회가 있는지 인터넷으로 찾아봤었습니다. 하지만 평일에 진행하고 이미 마감되었거나 예전 정보들이어서 조사를 멈췄습니다.

때 마침, 출석하는 교회에서 영어 예배 사역을 하는데 함께 사역을 하는 분이 목소리 봉사자가 필요하다며 제안해 주셨습니다. 안 그래도 목소리로 기부할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있었는데 잘 됐습니다. 이럴 때마다 제가 믿는 분이 항상 이렇게 인도하고 계시다는 것을 느낍니다.

목소리 봉사를 시작한 곳은 바로 TWR 이라는 곳입니다. TWR은 국제적인 기독교 방송 선교 단체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운영되는 단체입니다. 한국 역시 TWR 사무소가 있는데, TWR 코리아는 북방 선교를 중심으로 사역하고 있습니다.

저의 목소리는 북한 선교를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AM 라디오 방송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들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북한에 있는 주민들 역시 이 라디오 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라디오 방송 내용을 통해 새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기를 바랍니다.

좋은 목소리를 주심에 감사, 이 목소리를 통해 세일즈를 함으로써 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음에 감사, 이 목소리로 제가 믿는 분을 위해 사역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프로그램 및 주파수, 후원 등 여러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 TWR 코리아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twrk.or.kr/

만날 수 없어도 전할 수 있어요

TWR Korea 북방선교방송

만날 수 없어도 전할 수 있어요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7월 14일 오전 6:5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