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ica의 수만큼 인생이 있다' 일본 사람들을 울린 교통카드 감동광고

Suica(スイカ/스이카)는 JR 동일본에서 발행, 운영하는 선불형 교통카드로 일본 여행에서도

늘 필수적으로 사용하게 되는 교통카드다.


최근 JR동일본(JR東日本)은 Suica 30주년을 기념해 한 장의 Suica에 담긴 인생의 깊이와

일상의 감동을 섬세하게 다룬 광고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광고의 기획 배경과 감각적인 스토리텔링을 보여주는 광고 연출 모두에 주목하게 되는, 꽤 잘 만든 광고 캠페인이라는 생각!

http://bit.ly/40cCaWU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7월 14일 오전 8:2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리더의 성격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Clay는 AI를 통해 50개 이상의 데이터베이스를 분석하여 영업팀이 잠재 고객을 빠르게 찾도록 돕는 아웃바운드 마케팅 중심의 리드 생성 소프트웨어입니다. Clay 공동 창업자 Kareem Amin의 인터뷰 중, 창업가의 성격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이 담긴

    ... 더 보기

    실제로 동작하는 PRD란

    P

    ... 더 보기

    The PRD That Actually Works

    Brunch Story

    The PRD That Actually Works

    내가 생각하는 사업아이템 피봇팅의 전형적인 모범사례는 기사의 파크랜드와 같은 경우다. 많은 스타트업이 갖고 있는 판타지스러운 피봇팅도 아니고 거창하고 화려하게 포장된 이야기도 아니다. 피봇팅한다, 덩치키운다 마치 사업을 인스타그래머블처럼 하던 스타트업들이 최근까지도 줄줄이 망한 건 언급하지 않겠다.

    ... 더 보기

    양복 만들던 '파크랜드' 요즘 잘 나가네…8500억 '잭팟'

    n.news.naver.com

    양복 만들던 '파크랜드' 요즘 잘 나가네…8500억 '잭팟'

    효과적인 경력 기술 가이드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