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하게 생성되는 스캐줄표가 큐의 형태로 내려가는
로그라이크 육성 시뮬레이션 스타일에다가 전투 부분만 토탈워로 하고
동아시아 풍 근세 판타지에 내전을 다루는 파트티잔 느낌으로 간다. 종교 민족 외세등등 여러 갈등을 담을 예정이다. 왕좌의 게임 처럼 현실감 있는 판타지인데 아무래도 한국은 지방반란으로 내전에 승리한 역사가 중앙 집권이후에 전무하니 다른 나라에 사례에서 모티브를 삼을 예정이다.
서브컬처풍이고 인게임 캐릭터는 3D로 간다. 2D 일러는 넣을지 말지 상황을 봐서 결정하자. 현실감을 강조하는데 언리얼 실사에 회색빛 아니라 카툰이고 색감을 쨍하게 가져 가는게 맞는가 하는 고민이 있긴 한데 일단 그렇게 진행한다.
기획이 잡히면 아트 작업을 하고 아트 작업은 트위터 등등에 올릴 생각이다. 개발은 미루고 미루고 미루어서 가장 마지막에 아트랑 기획이랑 잡히면 그때서야 하면 될듯 싶다. 어차피 개발을 될꺼다.
충분한 컨텐츠를 채우는데 집중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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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7월 24일 오전 1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