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은 뒤의 흔적’만 보여준다. 하겐다즈의 광고에 주목하게 되는 이유

최근 영국과 스페인 전역에서 전개된 하겐다즈의 옥외 광고는 기존 아이스크림 광고가 생생한 제품 이미지를 보여주는 ‘감각적 과잉’을 강조하는 것과 달리 하겐다즈는 상품이 모두 사라진 이미지로 대담함을 드러낸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의 새로운 옥외광고에 주목하게 되는 이유

http://bit.ly/4kXgipS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7월 28일 오전 7:1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