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함께 마케팅 콘텐츠를 만들어나가는 시대가 도래했습니

이제 광고의 시대는 갔습니다.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함께 마케팅 콘텐츠를 만들어나가는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이제 스토리텔리의 시대입니다. 특히 K뷰티의 경우, 핵심 소비자는 이미 디지털 환경에 익숙합니다. 더 이상 브랜드가 일방적으로 떠드는 메시지가 먹히지 않습니다. 결국 크리에이터 이코노미가 중요합니다. 이제 마케팅을 위한 콘텐츠는 브랜드와 크리에이터가 함께 만들어 나가는 시대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서 판매로의 연결 고리가 중요할 것입니다. 그 지점의 역할을 틱톡샵을 충실하게 해내고 있습니다.

틱톡샵의 오픈 어플리에이트 기능을 통해 이제 브랜드는 모든 인플루언서들과 연결이 가능해졌습니다.

인플루언서들이 만든 뷰티 영상에 해당 제품을 바로 판매로 연결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틱톡은 광고, 콘텐츠, 물류 등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브랜드는 효율적인 마케팅 전개가 가능합니다.


특히 틱톡의 GMV Max라는 광고 최적화 솔루션은 마케팅의 미래를 보여줍니다. 어필리에이트 콘텐츠 중 전환율이 높은 콘텐츠를 자동 선별해 해당 영상에 광고를 집중 집행해 줍니다. 이러한 광고 집행 자동화는 마케팅의 미래가 될 것 입니다.


틱톡샵의 국경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글로벌 확장이 자연스럽습니다. 틱톡을 통해 중소 브랜드가 자연스러운 글로벌 진출이 가능해집니다.


기사 원문: https://zdnet.co.kr/view/?no=20250717222614

"틱톡샵, 선택 아닌 필수"…이퀄베리가 증명한 K뷰티 글로벌 확장 공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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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틱톡샵, 선택 아닌 필수"…이퀄베리가 증명한 K뷰티 글로벌 확장 공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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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7월 30일 오전 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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